콘텐츠로 건너뛰기

2023년 센스톤 연말결산, 한 해 동안 감사했습니다!

기대와 설렘으로 시작한 2023년 한 해를 지나, 어느덧 올해를 정리하는 연말이 되었습니다. 센스톤의 지난 2023년 한 해를 되돌아보며 올해도 센스톤을 응원해주시고 함께 격려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2023 연말인사문_가로형배너

 

2023년 센스톤 주요 성과

 

| PLC 사용자인증 시장 선점, 2024년 IPO 준비!

국내 자동화 산업을 선도하는 LS일렉트릭과 함께 OTAC(One-Time Authentication Code) 기술이 적용된 PLC 장비를 세계 최초로 생산하기로 계약했는데요, 이후 글로벌 PLC 제조기업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2023년 글로벌 OT PLC 장비 사용자인증 고도화 시장에서의 성과를 만들어내며 내년에는 기업공개(IPO)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IT_tc00480001388

 

| 단방향 다이내믹 인증보안 솔루션, 국제 CC인증 획득

센스톤의 원천기술 OTAC 기반의 간편인증 솔루션 'OTAC Token V1.0'이 국제 CC 인증을 획득하면서 글로벌 인증 보안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더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공신력 있는 IT 제품 보안 인증으로 꼽히는 CC 인증은 국내를 비롯해 미국, 영국, 독일 등 전 세계 주요국에서 IT 제품의 보안성과 안정성, 신뢰성을 검증하기 위한 기준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국제CC인증획득_가로형

 

| 인도네시아 조폐공사 & 센스톤 기술 워크샵

인도네시아 조폐공사 전자수입인지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하여 인도네시아 조폐공사 Peruri 방문단이 한국에 방문했습니다. 조폐공사 및 유관기업 관계자들은 센스톤 방문과 함께 OTAC 기술이 적용되어 운영 중인 기관 및 기업에 방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디지털ID, ·오프라인 사용자 인증 등 센스톤의 OTAC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폭넓게 논의하며 인도네시아 정부 사업을 비롯하여 다양한 산업에서 상호 교류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IPO 준비와 함께 내년에는 글로벌 비즈니스에서도 더 좋은 소식이 전해지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센스톤, 인도네시아 PERURI 기술 워크샵 단체사진_ (3)
 
| 2023 KMETA 글로벌 디지털 초월 대상 수상

한국SW·ICT총연합회에서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후원하는 '2023 KMETA 글로벌 디지털 초월 대상'에서 센스톤이 기업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국내 산업발전과 기술혁신, 우수제품으로 사회공헌에 뛰어난 기업 및 제품을 선정한 이번 행사에서 센스톤은 'OTAC for Physital'로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으며 수상 소식과 함께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보냈습니다.

 

KMETA 디지털초월대상 우수상 수상

 

| 사이버보안, 핀테크, 지식재산(IP), 기술 컨퍼런스 참여

2023년 한 해 동안에도 많은 컨퍼런스 현장에서 센스톤의 이야기를 들려드렸습니다. 한국·유럽 연합 고위급 사이버 안보 컨퍼런스부터 제5회 지식재산(IP) 금융포럼 IPFF 2023, 초격차 스타트업(DIPS) 1000+, KDB NextRound Closing 행사까지!

보안 업계부터 핀테크, 특허와 지식재산권, 기술 컨퍼런스 등 다양한 부문에서 센스톤의 창업 이야기와 비즈니스 사례를 공유하며 다양한 관계자분들께 센스톤을 소개하고, 기술 기반의 비즈니스 노하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넥스트라운드2

 

각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센스톤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