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 eGISEC 2024 인증 보안 소개

세계 보안 엑스포 SECON & eGISEC 2024가 3월 20일(수)부터 22일(금)까지 일상 킨텍스 전시관에서 개최됩니다. 보안 산업의 최신 기술 트렌드와 솔루션을 보고 유관 기업 및 관계자들이 소통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올해로 제23회를 맞이한 세계 보안 엑스포 SECON 2024 그리고,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인 eGISEC 2024가 동시 개최되는데요! 인증 보안 전문 기업인 센스톤은 올해도 eGISEC 전시부스로 참가합니다.

 

eGISEC 2024_ (19)

 

이번 eGISEC 2024 전시 현장을 위해 센스톤에서는 OT/ICS 환경을 위한 PLC(Programmable Logic Controller)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다이내믹한 인증 코드를 생성하는 OTAC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고도화된 사용자 인증을 제공하는 이번 솔루션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시부스에서는 PLC 장비에 적용된 OTAC 기술을 직접 볼 수 있는 시연까지 준비되었습니다.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인증 보안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데모가 준비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PLC 외에도 금융보안, 사용자 인증 등 센스톤의 기술과 다양한 분야에 적용된 사례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입니다. 통합 로그인 시스템이나 생체인증 FIDO, 2차인증(MFA, 2FA) 등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도 유용한 정보가 많이 있으니 센스톤 부스 T007, 방문해주세요!

 

eGISEC 2024_ (24)

 

특별히 전시 2일차(21일, 목요일)에는 유창훈 대표님께서 PLC-OTAC 솔루션에 대한 강연도 진행하실 예정입니다. 이번 강연에서는 <이란 주유소 70% 마비 시킨 이스라엘. PLC가 뚫렸다. OT보안이다>라는 제목으로 최근까지도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PLC를 둘러싼 사이버 공격 위협과 피해 사례를 소개합니다. 수처리 시설부터 주유소, 국방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사례를 통해 PLC 보안의 중요성과 혁신적인 인증 보안 솔루션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되길 기대합니다.

 

자세한 소식은 센스톤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