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AC Drone Solution

OTAC Solutions | Drone 드론


사람이 직접 접근하기 어려운 산업현장 시찰부터 인명구조, 물류배달, 나아가 도심 대중교통 수단에 이르기까지 드론을 활용한 분야는 나날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는 만큼, 드론을 둘러싼 각종 보안 위협 또한 커져가고 있습니다. 센스톤은 드론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해결하며, 드론의 보안 수준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드론 운영에 있어 대표적인 문제 중 하나는 하이재킹(Hijaking)입니다. 해커는 고정 값인 드론 명령어를 탈취해 드론의 통제권을 빼앗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센스톤의 OTAC 기술이 적용된 드론은 컨트롤러와 드론 간의 단방향 통신 환경에서도 별도의 하드웨어 없이도 다이내믹 코드로 드론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센스톤의 OTAC는 피아식별(IFF)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피아식별 장치가 고유한 다이내믹 코드를 생성하고 인증함으로써 안전한 보안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적군과 아군을 구별하는 것뿐만 아니라, 드론의 비행 기록을 저장하는 비행데이터기록장치(FDR)에 센스톤의 OTAC 기술을 적용하면 드론에서 생성되는 비행 정보를 다이내믹한 코드를 변환하여 저장함으로써 정보의 위·변조 문제까지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센스톤의 OTAC 기술을 적용한 드론 솔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영상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