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AC explainer video

OTAC  explainer video | OTAC 쉽게 이해하기

센스톤이 자체 개발한 OTAC(One-Time Authentication Code)는 세계 최초의 단방향 다이내믹 인증 기술로, 비통신 환경에서도 실시간으로 매번 변경되는 일회성 인증 방식을 통해 사용자 또는 기기 식별과 인증을 동시에 지원합니다. 특히, 생성된 코드는 다른 사용자와 절대 중복되지 않기 때문에 한층 강화된 인증 보안 환경 구현이 가능합니다. 센스톤은 지금까지 전혀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인증 방식인 OTAC를 바탕으로, 기존 인증 방법의 한계를 뛰어 넘는 새로운 인증 보안의 기준을 제시합니다.

OTAC 빌더 참고 이미지

센스톤의 OTAC 기술은 ID와 비밀번호, 인증 코드 생성 RSA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토큰화(Tokenisation) 등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3가지 인증 시스템의 장점을 모두 제공합니다. 개별 시스템들이 제공하는 기능이 모두 결합되어 있어 더욱 효율적이고 보다 효과적인 인증 프로세스를 보장합니다. 통신 네트워크가 없거나 불안정한 환경에서도 사용자 및 기기 간 식별 및 인증을 동시에 지원하는 단방향 다이내믹 코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생성된 코드는 일회성으로 특정 시간대에 특정 사용자만이 사용하도록 허용되어, 다른 사용자가 사용하거나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센스톤의 OTAC Solutions는 기존 인증 방식의 한계를 넘어 사용자 및 기기 간의 단방향 다이내믹 식별과 인증을 AaaS(Algorithm as a Service)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센스톤 | OTAC  explainer video 

 

 

 

 

Comments